경포해변 특설무대·중앙광장 일원내달 4일까지, 가수 공연·14개 이벤트 프로그램 구성
  • ▲ 경포해수욕장의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2025 경포 썸머 페스티벌'이 오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7일간, 경포해변 특설무대와 중앙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강릉시
    ▲ 경포해수욕장의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2025 경포 썸머 페스티벌'이 오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7일간, 경포해변 특설무대와 중앙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강릉시
    경포해수욕장의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2025 경포 썸머 페스티벌'이 경포해변 특설무대와 중앙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26일 시에 따르면 페스티벌을 여름 휴가철 경포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들에게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오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경포해수욕장의 야간 개장에 맞춰 치러지는 이번 행사는 여름밤을 흥겹게 보낼 수 있도록 국내 유명 가수들의 특별 공연과 더불어 14개의 풍성한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동해안 최장거리(130M) 해상 플로팅 브릿지와 오리바위 다이빙대에서 흥미진진한 게임과 이벤트가 이어지고, 중앙광장에서는 물총 싸움, 경포3종대회, 그리고 해변에서 이루어지는 빅볼비치발리볼, 크로스핏 체험 등이 진행된다.

    여름철 솔향내음 가득한 휴식을 위해 송림 힐링존, 강릉지역 예술가들의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썸머마켓도 조성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엄금문 관광정책과장은 "무더운 여름날을 열정과 함께 날려버릴 수 있는 풍성한 축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