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상블 킷츠'가 선보이는 '디즈니 OST' 공연육동한 춘천 시장의 열린 대화 시간 마련
  • ▲ 춘천시립도서관이 오는 28일 오후 2시, 1층 로비에서 '6월 시민과 함께하는 도서관 콘서트'를 연다.ⓒ춘천시
    ▲ 춘천시립도서관이 오는 28일 오후 2시, 1층 로비에서 '6월 시민과 함께하는 도서관 콘서트'를 연다.ⓒ춘천시
    춘천시립도서관이 '디즈니 OST 콘서트'와 '열린 대화의 장'을 마련한다.

    춘천시립도서관은 오는 28일 오후 2시, 1층 로비에서 '6월 시민과 함께하는 도서관 콘서트'를 연다.

    이번 6월 콘서트는 '앙상블 킷츠'가 선보이는 디즈니 OST 공연이다. 피노키오, 신데렐라, 인어공주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 영화 속 명곡들이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플루트, 피아노, 타악기의 풍성한 앙상블로 펼쳐진다.   

    '앙상블 킷츠'는 지난해 창단된 어린이 공연 전문 단체로, 디즈니 캐릭터 복장을 한 연주자들이 해설과 함께 재미있고 친숙한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은 민선 8기 3주년을 맞아 공연에 앞서 시장과 시민이 직접 소통하는 대화 시간도 마련된다. 공연은 도서관 로비에서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별도의 신청 없이 공연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춘천시립도서관 관계자는 "디즈니 음악이 전하는 희망과 감동이 시민들에게 긍정의 에너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