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문학촌·시티투어 등 11곳 통합 모바일 패스24·48시간권 구성아고다 등 글로벌 OTA 통해 26일부터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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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춘천시가 외국인 관광객 전용 통합 관광상품인 '춘천투어패스'를 출시, 해외 개별관광객을 겨냥한 맞춤형 관광 전략을 본격 추진한다. ⓒ춘천시
강원도 춘천시(시장 육동한)가 외국인 관광객 전용 통합 관광상품인 '춘천투어패스'를 출시, 해외 개별관광객을 겨냥한 맞춤형 관광 전략을 본격 추진한다.'춘천투어패스'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애니메이션박물관, 플레이정글, 곰핫도그, 스톤플랜트, 이상원미술관&뮤지엄스테이, 책과인쇄박물관, 김유정문학촌, 앵무새마을, 육림랜드, 춘천시티투어 등 총 11개 관광지를 하나의 모바일 티켓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관광 상품이다.상품은 48시간권(4만9900원)과 24시간 라이트권(1만5900원) 두 가지로 내국인용 투어패스 구성과 동일하다. 26일부터 아고다, 트립닷컴, KKDAY, 트래블로카, 펠라고 등 글로벌 OTA(Online Travel Agency) 플랫폼에서 판매된다.춘천시는 이번 상품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의 개별여행 편의를 높이고 관광 소비를 도심 전역으로 확산시켜 '체류형 관광도시' 기반을 강화할 계획이다.춘천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외국인 관광객의 수요에 맞춘 콘텐츠 개발과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을 꾸준히 확대해 글로벌 관광도시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