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발대식·간담회' 개최공개 모집 선발 10명 구성
  • ▲ 춘천도시공사가 19일 '2025년 고객모니터링단 발대식 및 간담회'를 개최하고, 시민과 직접 소통하는 고객서비스 활동을 본격 추진한다.ⓒ춘천도시공사
    ▲ 춘천도시공사가 19일 '2025년 고객모니터링단 발대식 및 간담회'를 개최하고, 시민과 직접 소통하는 고객서비스 활동을 본격 추진한다.ⓒ춘천도시공사
    춘천도시공사(사장 홍영)가 19일 '2025년 고객모니터링단 발대식 및 간담회'를 개최하고, 시민과 직접 소통하는 고객서비스 활동을 본격 추진한다.

    모니터링단은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시민 10명으로 구성됐으며, 공사 시설 현장점검과 서비스 개선 제안 등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춘천도시공사는 고객이 체감하는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해 시민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목표로 한다.

    홍영 춘천도시공사 사장은 "고객모니터링단의 참여는 공사의 서비스 품질 향상에 중요한 동력이 될 것"이라며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춘천도시공사는 이번 모니터링단 운영을 계기로 고객중심경영 실현은 물론 다양한 시민 참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