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원동부보훈지청(지청장 최윤정)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23일 육군 제22사단을 방문해 국군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위문금을 전달했다. 올해 강원동부보훈지청은 이달부터 강원 영동 지역 7개 군부대를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강원동부보훈지청
    ▲ 강원동부보훈지청(지청장 최윤정)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23일 육군 제22사단을 방문해 국군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위문금을 전달했다. 올해 강원동부보훈지청은 이달부터 강원 영동 지역 7개 군부대를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강원동부보훈지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