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9대 평창군의회가 23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하는 폐원식을 거행했다. 남진상 의장은
    ▲ 제9대 평창군의회가 23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하는 폐원식을 거행했다. 남진상 의장은 "제9대 의회의 공식적인 임기는 끝나지만, 우리 의원들이 심은 지방자치의 씨앗이 지역 발전의 든든한 밑거름이 돼 피어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평창군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