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포상 비롯, 모범·우수 공무원·지역사회 발전 기여 시민에게 강릉시장 표창 수여김홍규 "시민과 하나 된 힘으로 강릉의 확실한 번영을 만들어가야 할 중요한 시점"
  • ▲ 강릉시가 31일 시청 2층 대강당에서 시정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을사년(乙巳年)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종무식을 개최했다. ⓒ강릉시
    ▲ 강릉시가 31일 시청 2층 대강당에서 시정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을사년(乙巳年)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종무식을 개최했다. ⓒ강릉시
    강원 강릉시(시장 김홍규)가 31일 시청 2층 대강당에서 시정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을사년(乙巳年)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종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종무식에서는 국무총리 등 정부포상을 비롯해 시정의 각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모범·우수 공무원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시민 등에게 강릉시장 표창을 수여했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송년사를 통해 "민선8기 출범 이후 '경제'와 '관광'을 두 축으로 인구감소와 지역경제 침체 극복을 위한 기반을 다져왔다"며 "이제는 그동안 마련한 성장 동력 바탕 위에 시민과 하나 된 힘으로 강릉의 확실한 번영을 만들어가야 할 중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2000여 공직자와 함께 진심과 뚝심으로 오직 시민과 강릉만을 바라보며 신발 끈을 더 단단히 동여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