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실내체육관서
  • ▲ 홍천군이 지난 20일 홍천군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2025년 노년사회화교육 제12회 발표회 및 제9회 작품전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홍천군
    ▲ 홍천군이 지난 20일 홍천군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2025년 노년사회화교육 제12회 발표회 및 제9회 작품전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홍천군
    강원 홍천군(군수 신형재)이 지난 20일 홍천군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2025년 노년사회화교육 제12회 발표회 및 제9회 작품전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노년사회화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이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실력과 성과를 지역사회에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발표회에서는 음악난타를 비롯한 총 22개 프로그램이 무대에 올라 어르신들의 열정과 노력이 담긴 공연을 선보였다. 동시에 운영된 작품전시회에서는 북방서당(한문서예)을 포함한 14개 과목의 작품이 전시돼 주민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 ▲ 작품 전시회를 살펴보고 있는 신영재 홍천군수. ⓒ홍천군
    ▲ 작품 전시회를 살펴보고 있는 신영재 홍천군수. ⓒ홍천군
    현장에서는 홍보부스 운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됐으며, 폐회식에서는 경품 추첨과 기념사진 촬영이 진행돼 참여자들에게 즐거움을 더했다.

    신영재 군수는 "이번 발표회와 전시회를 통해 어르신들의 배움이 지역사회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노년층의 사회참여를 높이고 건강한 노후를 지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 ▲ 작품 전시회를 살펴보고 있는 신영재 홍천군수. ⓒ홍천군
    ▲ 작품 전시회를 살펴보고 있는 신영재 홍천군수. ⓒ홍천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