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용 "농심천심운동 적극 전개해 농업·농촌의 공익적 가치 확산할 것"
  • ▲ 김병용 농협중앙회 강원본부 본부장과 이명호 농협은행 본부장이 12일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찾아 독거노인 등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취임을 축하하며 받은 화분 300여 개를 기부했다. ⓒ농협 강원본부
    ▲ 김병용 농협중앙회 강원본부 본부장과 이명호 농협은행 본부장이 12일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찾아 독거노인 등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취임을 축하하며 받은 화분 300여 개를 기부했다. ⓒ농협 강원본부
    김병용 농협중앙회 강원본부 본부장과 이명호 농협은행 본부장이 12일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찾아 독거노인 등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취임을 축하하며 받은 화분 300여 개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2026년 정기인사를 통해 부임한 양 본부장의 첫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부된 화분은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과 거동이 불편한 노인분들께 전달돼 정서적 안정과 삶의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농협강원본부는 매년 임직원 참여 농촌일손돕기, 취약계층 지원,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지역 사회에 모범이 되는 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김병용 본부장은 "올 한 해 농심천심운동을 적극 전개해 농업·농촌의 공익적 가치를 확산하고, 도내 농촌은 물론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