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20팀 선정, 무료 운영14일 이후 정식 개장
  • ▲ 태백시시설관리공단이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여름철을 맞아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도심 속 힐링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절골힐링캠핑장'을 시범 개장한다. ⓒ태백시
    ▲ 태백시시설관리공단이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여름철을 맞아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도심 속 힐링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절골힐링캠핑장'을 시범 개장한다. ⓒ태백시
    태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남궁증)이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여름철을 맞아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도심 속 힐링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절골힐링캠핑장'을 시범 개장한다.

    이번 시범 개장은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일 20팀을 선정해 운영한다.

    공단은 이번 시범 운영을 통해 나타난 미비점을 보완한 뒤 오는 14일 이후 정식 개장할 예정이다. 절골힐링캠핑장 시범 개장 관련 자세한 예약 및 이용 안내는 태백시시설관리공단 안전·시설운영팀(033-806-505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백시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이번 시범 운영을 통해 이용객들의 의견과 현장 운영 상황을 면밀히 파악해 향후 더 나은 서비스와 안전한 캠핑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절골힐링캠핑장은 깨끗한 자연환경과 쾌적한 시설을 갖춘 도심형 캠핑장으로 공동 취사장, 샤워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자동차 야영지 14면과 야영 노지 16면 등 총 30면 규모로 조성돼 캠핑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