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재생 혁신지구 간담회 개최육동한 "VFX 산업의 거점을 캠프페이지에 조성할 것"
-
- ▲ 도시재생혁신지구 VFX 기업 간담회 장면. ⓒ춘천시
도시재생혁신지구 공모에 선정된 춘천시가 17일 주민·VFX 기업 간담회를 열고 향후 계획을 공유하며 사업 실행력을 높여가고 있다.육동한 시장은 이날 VFX 기업과 근화, 소양동 주민들을 잇따라 만나 향후 계획을 설명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춘천시는 새로운 미래 먹거리로 도시재생혁신지구에 VFX(시각효과)를 비롯한 첨단영상산업을 유치할 계획인 가운데 육동한 춘천시장은 이날 오후 시청 접견실에서 M83, 디지털 아이디어, (주)자이언트스텝, 모터헤드 등 국내 최대규모의 VFX 기업들과 간담회를 열었다.이 자리에서 도시재생혁신지구계획을 공유하고 기업들로부터 VFX 산업 생태계 조성에 필요한 실질적인 자문과 제언을 청취했다. 육동한 시장은 "기업들과의 협력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VFX 산업의 거점을 캠프페이지에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
- ▲ 도시재생혁신지구 주민 간담회 장면. ⓒ춘천시
이와 함께 시는 오전 근화, 소양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열린 주민 간담회에서 도시재생혁신지구 추진 절차와 향후 일정을 설명하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육동한 시장은 "캠프페이지 개발 성과를 주민과 함께 나누고 원도심 전체에 활력이 돌도록 하겠다"고 말했다.춘천시는 이번 주민·기업 간담회를 시작으로 향후 세부 시행계획 수립 과정에서도 시민 의견과 지역 대학·전문가·기업과의 협력망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