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원주시시설관리공단, 2026년 상반기 노사 합동 봉사활동 실시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6-28 12:51 수정 2026-06-28 12:51 ▲ 원주시시설관리공단이 지난 26일 원주시 호저면에 위치한 장주기 요셉의 집에서 노사가 함께하는 사회공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원주시시설관리공단 ▲ 이번 봉사활동에는 ▲원주시시설관리공단 일반직 노동조합 ▲민주노총 민주일반연맹 전국민주일반노동조합 강원본부 원주시시설관리공단지회 ▲원주시시설관리공단 공채연합노조 ▲원주지역 노동조합 등 노사 관계자와 직원 50여 명이 참여해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뜻을 모았다. ⓒ원주시시설관리공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