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강릉시, '2026 부산푸드필름페스타' 참가해 홍보부스 운영 이상오 기자 입력 2026-06-28 12:41 수정 2026-06-28 12:41 ▲ 강원 강릉시가 강릉의 음식문화와 도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영화의전당 일원에서 개최한 '2026 부산푸드필름페스타'에 참가해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강릉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