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콜롬비아 메데진시, 춘천 바이오·관광 정책 벤치마킹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6-24 17:22 수정 2026-06-24 17:22 ▲ 콜롬비아 메데진시 국제협력청 소속 공무원들이 24일 춘천을 방문해 지역의 바이오산업과 관광자원을 둘러보며 지방정부 정책과 발전 전략을 벤치마킹했다. ⓒ춘천시 ▲ 이번 방문은 지방자치인재개발원이 운영하는 '2026년 개발도상국 지방행정과정'의 지방정부 파트너십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됐다. 연수생들은 현준태 부시장을 만나 시정 현황을 청취하고 바디텍메드와 레고랜드를 잇따라 방문, 바이오산업 육성 사례와 관광산업 현장을 확인했다. ⓒ춘천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