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북부지방산림청, 산림병해충 담당자 실무협의회 개최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6-24 13:50 수정 2026-06-24 13:50 ▲ 북부지방산림청(청장 송준호)이 지난 23일 북부지방산림청 대회의실에서 6개 국유림관리소(춘천·홍천·서울·수원·인제·민북지역)와 강원특별자치도 산림병해충 담당 공무원, 산림재난안전기술공단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산림병해충 담당자 실무협의회'를 개최했다. ⓒ북부지방산림청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