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제9대 평창군의회 폐원식 거행 ··· 4년간의 대장정 마무리 이상오 기자 입력 2026-06-23 20:39 수정 2026-06-23 20:39 ▲ 제9대 평창군의회가 23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하는 폐원식을 거행했다. 남진상 의장은 "제9대 의회의 공식적인 임기는 끝나지만, 우리 의원들이 심은 지방자치의 씨앗이 지역 발전의 든든한 밑거름이 돼 피어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평창군의회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