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원주시시설관리공단, 보물섬 물놀이장 7월 1일부터 개장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6-23 16:33 수정 2026-06-23 16:33 ▲ 원주시시설관리공단은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명륜동 체육공원 내 보물섬 물놀이장을 무료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이며, 12시부터 13시까지는 점심시간이다. 매주 월요일은 시설물 점검 및 물놀이장 청소 관계로 휴장한다. ⓒ원주시시설관리공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