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광해광업공단,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군부대 위문금 전달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6-22 18:13 수정 2026-06-22 18:13 ▲ 한국광해광업공단이 22일 36사단 소속 원주 지역방위 부대를 방문, 원주 혁신도시 등 지역방위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들의 위로와 격려를 위해 온누리 상품권 180만 원을 전달했다. ⓒ한국광해광업공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