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평창군보건의료원, 2026년 건강위원회 역량 강화 교육 실시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6-22 12:58 수정 2026-06-22 12:58 ▲ 평창군보건의료원이 지난 19일 주민 주도형 건강마을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평창군 건강위원회를 대상으로 건강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평창군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