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삼척시, 2026년 민원담당 공무원 힐링프로그램 운영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6-22 09:05 수정 2026-06-22 09:05 ▲ 강원 삼척시(시장 박상수)가 지난 19일 강릉시 한국여성수련원에서 종합민원실과 읍면동 민원담당자, 국민신문고 고충민원 처리 담당자 등 40명을 대상으로 '지친마음 토닥토닥' 민원담당 공무원 힐링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삼척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