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춘천시, 시민정원사 심화과정 제2기 수료식 개최 이상오 기자 입력 2026-06-01 16:04 수정 2026-06-01 16:04 ▲ 강원 춘천시가 1일 평생학습관에서 '2026 시민정원사 심화과정 제2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기초과정을 수료한 수강생 대상으로 전문적인 정원 교육을 진행한 심화 프로그램으로, 27명의 수료생이 전원 수료했다. ⓒ춘천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