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30~31일 서울서 탄광근로 순직 유가족 휴양 프로그램 진행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6-01 11:01 수정 2026-06-01 11:01 ▲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 지난 30일부터 이틀간 서울 일대에서 '2026년 탄광근로 순직유가족 휴양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폐광지역순직산업전사유가족협의회 추천을 통해 선정된 강원특별자치도 내 탄광 근로자 유가족 54명이 참여했다. ⓒ강원랜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