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삼척시, 간부공무원 대상 청렴교육 실시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5-07 09:38 수정 2026-05-07 09:38 ▲ 삼척시가 6일 공직사회 내 청렴 문화를 뿌리내리고자 5급 이상 간부 공무원 58명을 대상으로 '갑질 예방과 리더의 역할'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지난 2월부터 두 달간 진행한 '삼척시 청렴체감지수(CBTI)' 진단 결과를 공유하고, 조직의 청렴 수준을 객관적으로 분석, 개선이 필요한 과제를 면밀히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삼척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