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횡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2분기 대표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이상오 기자 입력 2026-04-30 16:43 수정 2026-04-30 16:43 ▲ 횡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30일 횡성군청 소회의실에서 박성길 민간위원장, 이달환 횡성군 행정복지국장, 이석원 사회복지협의회장 등 대표협의체 위원 및 관계공무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2분기 대표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횡성군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