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제22회 춘천시장기 어르신 게이트볼대회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30 13:03 수정 2026-04-30 13:03 ▲ 제22회 춘천시장기 어르신 게이트볼대회가 30일 신북읍체육시설 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지역 내 25개 읍면동에서 남자 29개 팀, 여자 3개 팀 등 총 32개 팀, 300여 명의 어르신이 참가했다. ⓒ춘천시 ▲ 이날 현준태 춘천시장 권한대행이 개회식에서 축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어울리고 소통하는 생활체육의 장이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춘천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