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한국남부발전(주) 삼척빛드림본부, 제25주년 사창립 맞아 청렴·환경 캠페인 전개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29 21:15 수정 2026-04-29 21:15
▲ 한국남부발전(주) 삼척빛드림본부가 제25주년 사창립을 맞아 지난 28일 삼척중앙시장 일원에서 ESG 경영실천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다. 임경규 본부장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남부발전(주) 삼척빛드림본부▲ 한국남부발전(주) 삼척빛드림본부가 제25주년 사창립을 맞아 지난 28일 삼척중앙시장 일원에서 ESG 경영실천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다. 임경규 본부장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남부발전(주) 삼척빛드림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