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강원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 횡성군지회, '제3회 횡성군 사회복지사 만남의 날' 행사 개최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29 21:03 수정 2026-04-29 21:03
▲ 강원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 횡성군지회가 29일 횡성군 보건소 2층 강당에서 '제3회 횡성군 사회복지사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최태영 횡성부군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횡성군▲ 강원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 횡성군지회가 29일 횡성군 보건소 2층 강당에서 '제3회 횡성군 사회복지사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최태영 횡성부군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횡성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