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횡성군, 서울 잠실역 '서울 pick' 홍보부스서 '청정 횡성 산나물 테마 행사' 운영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29 12:09 수정 2026-04-29 12:09 ▲ 강원 횡성군과 한국전문임업인협회 횡성군협의회(회장 김종광)이 본격적인 산나물 출하 시기를 맞아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지하철 2호선 잠실역 내 마련된 '서울 Pick' 홍보 부스에서 청정 횡성 산나물 테마행사를 운영했다. ⓒ횡성군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