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보도자료 [포토뉴스] 삼척시, 2026년 제1차 노·사·민·정 실무협의회 개최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24 15:00 수정 2026-04-24 15:00 ▲ 강원 삼척시가 24일 삼척시 근로자종합복지회관에서 실무협의회 위원 및 관계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노·사·민·정 실무협의회를 개최하고 지속 가능한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에 대해 논의했다. ⓒ삼척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