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원주시시설관리공단, 폐의약품 수거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22 23:09 수정 2026-04-22 23:09 ▲ 원주시시설관리공단이 22일 본청 2층 대회의실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원주시니어클럽과 함께 폐의약품의 안전한 수거 및 올바른 약물 이용 문화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원주시시설관리공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