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태백시, 여성친화도시 조성·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22 21:27 수정 2026-04-22 21:27 ▲ 강원 태백시가 22일 성평등한 지역사회 조성과 지속 가능한 도시재생 조성을 위해 '여성친화도시 조성 및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태백경찰서, 태백시도시재생지원센터,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태백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