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속초시, 2026년 상반기 어린이 이용시설 종사자 안전교육 실시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21 16:50 수정 2026-04-21 16:50 ▲ 속초시가 2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행정안전부와 한국보육진흥원이 주관하는 '2026년 상반기 어린이 이용시설 종사자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속초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