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동해시의회, 2025회계연도 결산검사 참여 외부 위원에 감사패 수여 이상오 기자 입력 2026-04-20 21:52 수정 2026-04-20 21:54 ▲ 동해시의회(의장 민귀희)가 20일 의장실에서 외부 위원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결산검사에는 박주현 대표위원을 비롯해 이동호 의원, 김정남·이정희 전직 공무원, 김진철·홍성배·이진호 세무사 등 7명의 위원이 참여했다. ⓒ동해시의회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