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원주시시설관리공단, 제46회 장애인의 날 기념 '장애인 인권영화제' 개최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20 18:40 수정 2026-04-20 18:40 ▲ 원주시시설관리공단이 20일 '제46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본청 대회의실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6년 장애인 인권영화제'를 개최했다. ⓒ원주시시설관리공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