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월남전참전자회 양구군지회, 양구 출신 월남전 전사자 기념비 설치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20 18:33 수정 2026-04-20 18:33 ▲ 월남전참전자회 양구군지회(지회장 김기웅)가 20일 회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구군 월남전참전기념탑에서 양구 출신 월남전쟁 전사자 13인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기 위한 기념비 설치와 추모 행사를 진행했다. ⓒ강원서부보훈지청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