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국제관광도시 시민실천운동 추진위원회, 관광객 환영 캠페인 전개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19 13:22 수정 2026-04-19 13:22 ▲ 국제관광도시 시민실천운동 추진위원회(위원장 최길영) 친절분과가 지난 18일 강릉 시외버스터미널과 고속버스터미널 일원에서 친절한 도시 강릉 조성을 위한 관광객 환영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심상복 강릉시청 문화관광해양국장 등이 참석해 힘을 보탰다. ⓒ강릉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