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춘천시, 고유가 피해지원 지급 앞두고 '읍면동장 긴급 간담회' 개최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17 16:58 수정 2026-04-17 16:58 ▲ 강원 춘천시가 17일 퇴계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전 읍면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고유가 피해지원금의 원활한 지급을 위한 '읍면동장 긴급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영애 경제진흥국장은 "지원 대상 모두가 불편 없이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 있게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춘천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