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원주시, 2025년 교통문화지수 전국 1위 달성 ··· 7년 연속 수상 쾌거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16 23:54 수정 2026-04-16 23:54 ▲ 강원 원주시가 16일 경북 상주시 한국교통안전공단 교통안전체험교육센터에서 열린 '2025년 교통문화지수 우수 및 개선 지자체 시상식'에서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인구 30만 이상 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7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원주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