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강릉시,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을 위한 '현장 간담회' 개최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16 14:52 수정 2026-04-16 14:52 ▲ 강원 강릉시가 16일 강원특별자치도, KIST 강릉 천연물연구소와 함께 강원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을 위한 현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박형철 도 농정과장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강릉 지역 연구 인프라를 점검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는 한편, 유관기관 간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강릉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