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태백시, 여름철 자연재난 사전대비 관계기관 회의 개최 이상오 기자 입력 2026-04-14 22:58 수정 2026-04-14 22:58 ▲ 강원 태백시가 여름철 자연재난에 대비하기 위해 지난 13일 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김동균 부시장 주재로 관계기관 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동 행정복지센터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27명이 참석해 태풍·호우, 폭염 등 여름철 자연재난에 대비한 대응체계와 협업 방안을 논의했다. ⓒ태백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