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원주시, 거점도시 상생발전 전략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14 21:53 수정 2026-04-14 21:53 ▲ 강원 원주시가 지난 13일 시청에서 김문기 부시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과 연구용역 수행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도시 특례 지위 확보를 위한 '거점도시 상생발전 전략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원주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