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농협 강원본부, 2026년 강원농협 노·사 상견례 개최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12 19:33 수정 2026-04-12 19:33 ▲ 농협 강원본부가 지난 10일 강원본부 회의실에서 김병용 본부장과 이명호 농협은행 강원본부장 등 강원농협 법인별 대표와 박종광 위원장을 비롯한 직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 상견례를 개최했다. ⓒ농협 강원본부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