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새얼굴] 양인재 광해관리본부장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09 15:05 수정 2026-04-09 15:05 ▲ 양인재 전 한국광해광업공단 기술연구원 분석평가처장이 지난 2일 한국광해광업공단 상임이사인 광해관리본부장으로 임명됐다. 상임이사의 임기는 2026년 4월 2일부터 2년 간이다. ⓒ한국광해광업공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