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삼척시, 공직자 반부패·청렴교육 실시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03 18:51 수정 2026-04-03 18:51 ▲ 강원 삼척시(시장 박상수)가 3일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공직자의 청렴 의식 제고와 공정한 직무수행을 위한 '2026년 공직자 반부패·청렴교육'을 실시했다. ⓒ삼척시 ▲ 이날 교육에는 고위공직자와 신규임용자, 승진자 등 필수 대상자가 참석했으며, 신민섭 청렴교육전문강사의 강의로 관련 법령 해설과 실제 사례 중심의 실질적인 교육이 이뤄졌다. ⓒ삼척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