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속초시, '찾아가는 탄소중립학교'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4-01 23:30 수정 2026-04-01 23:30 ▲ 속초시(시장 이병선)가 1일 시청 상황실에서 속초양양교육지원청, 한국기후변화연구원, 속초시기후환경네트워크와 함께 '찾아가는 탄소중립학교'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속초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