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삼척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6년 제1차 운영위원회 개최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3-31 11:48 수정 2026-03-31 11:48 ▲ 삼척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30일 센터 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지난해 사업 성과와 올해 운영 방향을 공유했다. 김광철 운영위원장은 "지역 산업과 연계한 특화사업을 적극 발굴해 실질적인 고용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운영위원회도 책임 있는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삼척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