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강원본부(본부장 김병용)가 지난 27일 남산농협(조합장 한근수)과 함께 춘천시 남산면 일원에서 영농부산물 파쇄 일손돕기에 나섰다.
이날 일손돕기에는 김병용 농협중앙회 강원본부장, 한근수 남산농협 조합장, 전성열 농협중앙회 춘천시지부장 등 약 80명이 참여했다.
이날 일손돕기에는 김병용 농협중앙회 강원본부장, 한근수 남산농협 조합장, 전성열 농협중앙회 춘천시지부장 등 약 80명이 참여했다.
김병용 본부장은 "봄철 산불조심기간 동안의 영농부산물 파쇄지원은 산불로 인한 농가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고 안정적인 농업활동을 지원하는 매우 중요한 활동"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