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포토뉴스] 철원군, 철원병원과 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 업무협약 체결 이달수 기자 입력 2026-03-26 00:03 수정 2026-03-26 00:03 ▲ 강원 철원군(군수 이현종)이 지난 24일 철원군보건소 회의실에서 철원병원과 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 시범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병원을 찾기 어려운 주민들이 가정에서도 필요한 진료와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철원군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