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가 4년간 추진할 복지정책의 방향을 속초시민이 직접 논의하고 제안하는 타운홀미팅이 참여자들의 열띤 열기 속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강원 속초시(시장 이병선)가 지난 20일 카시아 볼륨홀에서 제6기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을 위한 타운홀미팅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시민 100명과 함께하는 참여형 원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속초시가 향후 4년간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할 사회복지 정책 방향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효성 있는 복지정책 마련의 필요성에 공감했다.
시는 이번 타운홀미팅에서 제시된 다양한 시민 의견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제6기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과정에 충실히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강원 속초시(시장 이병선)가 지난 20일 카시아 볼륨홀에서 제6기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을 위한 타운홀미팅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시민 100명과 함께하는 참여형 원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속초시가 향후 4년간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할 사회복지 정책 방향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효성 있는 복지정책 마련의 필요성에 공감했다.
시는 이번 타운홀미팅에서 제시된 다양한 시민 의견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제6기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과정에 충실히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소중한 의견을 단순한 제안에 머무르게 하지 않고, 실제 정책과 사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책임 있게 추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