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중구)이 18일 ESG 및 인권경영 실행력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ESG 특강, 2025년 성과 공유, 2026년 추진계획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본원과 12개 지역본부의 담당자가 함께 참석해 지역본부별 대표 사업과 성과를 공유하는 등 우수사례 확산과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논의를 이어갔다.
올해 ESG경영추진단은 '공공기관 ESG 가이드라인'을 반영해 본원과 지역본부 내 관련 경영 활동을 더욱 내실화하고, 지역 이해관계자와의 협력을 통해 ESG·인권경영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워크숍은 ESG 특강, 2025년 성과 공유, 2026년 추진계획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본원과 12개 지역본부의 담당자가 함께 참석해 지역본부별 대표 사업과 성과를 공유하는 등 우수사례 확산과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논의를 이어갔다.
올해 ESG경영추진단은 '공공기관 ESG 가이드라인'을 반영해 본원과 지역본부 내 관련 경영 활동을 더욱 내실화하고, 지역 이해관계자와의 협력을 통해 ESG·인권경영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기신 ESG경영추진단장은 "앞으로도 본원과 12개 지역본부가 유기적으로 협력·소통하며 ESG경영 및 인권경영을 선도하는 기관으로서 역할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